Frequently : 정말 미래가 보고 싶어. 시간여행을 어떻게 하지?  

Asked : 그럼 화장질로 가서 노래하고 춤을 춰~

 


놀이공원에서 일하는 세 친구는 술집에서 시간여행을 경험하게 된다. 화장실에 가서 노래하면서 소변을 보고 거울을 보면 이미 시간은 바뀌어 있다. 거대한 우주선도 없이 그냥 변기에 오줌을 누고 춤을 추면 된다. 

<시간여행...>은 코미디를 SF로 승화시킨 독특한 영화다. 양심은 있는 지 
몇군데 CG를 사용했지만, 코미디를 위한 장치로 느낀다. 빛나는 통로나, 소용돌이치는 우주선도 없다. 하지만 이 영화는 저급하지 않고 고급스럽고 유쾌하다.  

시간모순을 피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? 벽장속에 숨는 것? 그들은 제 시간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?   

 

시간여행에 관한 질의응답 <Frequently Asked Questions About Time Travel (2009)>은 영국 BBC에서 제작하고 Gareth Carrivick 감독이 연출했다.


"내가 이런 영화는 설날 때 보라고 했지! 왜 말을 안들어 이 빵꾸똥꾸야!"
 
스펙타클한 SF에 질렸다면 유쾌한 SF <시간여행에 관한 질의응답, 한글로 번역하니 제목이 좀 구림>을 보자. 또하나의 SF코미디의 고전 '우주여행을 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'도 같이 보면 좋다. 

우스꽝스런 행동과 기괴한 소리로 동심을 사로잡고 있는 최근 모 감독의 코미디 영화가 얼마나 쓰레기인지 느끼게 된다. 상상력이 없는 영화는 영화도 아니다면서~ 


IMDB 정보보기

Posted by 노마드 따따와 철따구니